벌키한 니트의 포근하고 부드러운 느낌과 강렬한 레오파드 원피스와의 만남. 서로 중화해 주는 효과가 있어 너무 매력적이죠! 특별한 날, 니트로 뭔가 포인트를 주고 싶을 때 이런 룩 어떠세요?
편안한 스타일을 좋아하는 분들은 정말 좋아할 룩이에요. 자칫 허전해 보일 수 있는 룩에 코트를 걸쳐주어 차려입은 듯한 느낌을 더해주었어요.
요즘 시기에는 컴포트 룩, 재택근무 룩, 소프트 룩 등 자연스러우면서도 편안하게 입는 스타일이 인기를 끌면서 이렇게 라운지웨어를 활용한 코디가 눈길을 끌고 있어요.
입는 것만으로도 금방 시크해지는 레더 재킷! 요즘은 더 얇은 레더 셔츠도 많이 나오는데요, 얇은 레더 아우터 제품이 있다면 추운 겨울에 코트와 레이어드해보세요.
레트로 아이템인 플라워 자수 가디건! 빈티지함과 화사함을 한 번에 챙길 수 있는 아이템이라고 생각해요. 하나만으로도 꾸민 듯한 효과를 느낌을 주고 싶다면 이런 아이템 어떨까요?
위에서는 코트와 매치한 컴포트룩을 보여드렸는데요, 이번엔 라운지웨어의 하의를 폭닥폭닥 귀여운 가디건과 함께 매치한 룩이에요.
이런 룩을 입고 외출할 때에는 너무 허전해 보이지 않게 느낌을 살려줄 수 있는 요소를 조금씩 가미해보세요!
내추럴한 컬러들의 톤온톤 룩은 여전히 인기인데요, 손쉽게 통일감과 포인트를 줄 수 있어 매력적인 룩입니다. 조금 더 추워지면 코트 속에 톤온톤 룩을 연출해보세요.
다 귀찮아. 그냥 간단하게 입을래. 그렇다면 언제나 기본, 가디건과 청바지 매치!